반응형

 

애드센스 홈페이지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월 100만원 가능할까?

안녕하세요..애드센스 6년차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19때문에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다. 또는 코로나 이전부터 투잡을 알아 보시고 이것저것 해보려고 준비 하시거나 하고 계실텐데... 

월 100만원만 벌었으면 좋겠다고 많은 분들이 생각을 하고 있을 겁니다.아니 월 10만원이라도 벌었으면 좋겠다고 생각 하실 텐데...

하루에 글 한개 쓰고 과연 10만원 벌 수 있을까요? 

 

 

 

월 100만원 부업으로 티스토리 애드센스가 가능할까요? 

네!가능합니다.

 

현재 제 블로그에 들어와 글을 보고 계신분들에게 질문 하겠습니다. 블로그로 월 얼마를 벌 수 있다고 생각 하시나요?

 

①월 30만원 ②월 50만원 ③월 100만원 ④ 월 130만원 ⑤ 월 150만원 이상

정답은 마지막에 공개를 하겠습니다.

 

 

크몽에 들어 가보시면 애드센스 검색을 해보면 많은 강의들이 있습니다. 작게는 몇만원 부터 많게는 100만원까지 강의료를 받고 강의를 하시는 분들 있는데 저도 비싼돈 써가면서 강의를 들어 봤습니다. 하지만 별 내용 없었습니다.

 

유튜브나 네이버 카페 등에서도 정말로 많은 강의 들이 있습니다.

유료 또는 무료강의 들이 넘쳐 납니다. 기초적인 내용은 공짜로 다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책으로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비싼돈 들여 강의 절대로 받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나중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애드센스 관련 서적

 

 

여러 커뮤니티나 단톡방에서도 절대로 핵심 정보는 얻을 수 없습니다. 다들 자기 얼마 벌었다고 자랑하기 바쁩니다. 그런 쓸데 없는 곳에서 시간 낭비 하지 마시고 그럴 시간 있으면 포스팅 더하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어떤 글을 써야 할까요?

키워드에 맞추어 글을 작성 해야 하는데... 그 부분은 다음번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의 기초를 책이나 유튜브를 통해 익힌 다음 천천히 차근차근 밟고 한단계씩 올라 가면 누구나 월 100만원 벌 수 있습니다. 정말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꾸준함 끈기는 필요합니다.

 

저는 애드센스 2개 계정을 운영합니다. 한 계정당 한개의 티스토리만 운영을 합니다.즉 2개의 블로그를 운영합니다.

더 운영을 하고 싶은데 회사일 때문에 운영하기 벅차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42세 아들 한명이 있는 가장입니다. 아파트 대출 이자라고 갚으려고 시작한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6년이 넘었습니다. 

 

중간에 블로그 저품질 걸리고 다시 새롭게 시작하고 1년 쉬다가 다시 시작하고 정말 반복적으로 한 결과 현재는 안정적으로 200만원 이상의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최근 달러 가격이 올라 810달러만 벌어도 100만원입니다.

 

 

 

우리은행 입금자료
하나은행 입급자료

 

 

처음부터 월 100만원 수익 절대로 내기 힘듭니다. 하지만 2달 뒤면 누구나 월 100만원 수익 가능합니다. 

 

문의 사항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답해 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내기는 꾸준함,끈기가 생명입니다. 명심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