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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시 재난지원금 주민센터 신청방법 기간

많은 분들이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이용해 재난지원금 신청 하려면 6월 5일 까지 하셔야 합니다. 그 이후로는 주민센터에서 만 신청 할수있습니다 .
김포페이와 선불카드로 받읏는 분들은 6월 20일까지는 주민센터에서 토요일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김포시는 경기도와 함께 이미 개인당
재난기본소득 15만 원을 지급하고 있어
지자체 부담금을 제외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은
4인 가구 기준 87만 1,000원입니다.
김포시 4인 가구의 경우 87만 1,000원의
정부 긴급재난지원금과 김포시와
경기도에서 지급하고 있는 4명의 재난기본소득 60만 원을 포함해
총 147만 1,000원을 받게 됩니다.
김포시는 결혼이민자와 영주권자에 대한 재난지원금 지급을 합니다.


■지원수단 : 신용카드·체크카드·선불카드·김포페이 중 선택
■추진일정
○ 온라인 신청 : 2020. 5. 11.~6.8
○ 오프라인 신청 : 2020. 5. 18.~
○ (거동불편자를 위한) 찾아가는 신청 : 2020. 6. 1.~


김포페이·선불카드 지급 : 신청 후 2일 이내 충전
○ 오프라인 :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5. 18.(월) 09:00부터 신청
※야간 및 일요일 접수는 하지 않으며, 토요일은 09:00~18:00 접수 가능(5. 23. ~ 6. 20.)
※김포페이·선불카드에 한하여 대리인 신청 가능(세대주 및 신청자 신분증 지참)

자세한 정보는 김포시청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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