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남대 입장료 입장시간

코로나19 확산세가 주춤 했다 산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외출을 할 때 반드시 마스크 착용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청주에 있는 청남대 입장료 입장시간 알아 보겠습니다.

 

청남대 예약 사이트 화면

현재는 코로나19 때문에 자동차 입장만 가능합니다. 참고 하세요

 

청남대는 예전 대통령 별장으로 사용되던 곳입니다. 제가 경호실에서 군복무를 했었는데 대통령이 휴가를 가면 청와대에서 청남대로 가시는데 경호차 몇번 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군복을 벗고 20년 만에 청남대에 가 보았는데 많이 달라 졌습니다.

최근에는 청남대에 있는 전두환,노태우의 동상을 철거 한다고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오늘은 풍광과 역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청남대 입장료 입장시간 입장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청남대는 생각보다 접근 하기가 쉽지 않은 단점이 있습니다.

 

 

일단 이원화된 입장방법 때문에 2번 찾기에는 부담 스럽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승용차를 타고 바로 들어 가려면 사전 예약을 청남대 사이트에서 해야 합니다. 미리 예약만 한다면 매표소를 거치지 않고 입장이 가능해 편리합니다.

하지만 예약을 안한다면 상황이 달라집니다. 청남대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입을 한다음 시내버스를 타고 입장을 해야 합니다. 

 

성수기에는 버스 탑승을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나이드신 부모님,어린아이는 차가 없으면 자가용 이용 없이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청남대 입장료는 어른 5천원,청소년 및 군경 등은 4천원,어린이 및 노인인 3천원,20인 이상 단체나 충북도민은 천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청남대 입장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동절기(12월,1월)는 09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휴관일은 매주 월요일,1월1일,설날,추석입니다.

 

청남대 입장료 입장시간 입장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청남대 홈페이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남대

chnam.chungbuk.g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