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 트롯 콘서트 일정 알려드림

미스터 트롯의 인기가 절정에 이르고 있습니다. 저희 부모님이 정말 좋아 하는 프로그램인데 저도 요새 관심있게 챙겨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찬원을 좋아 합니다.

지난번 경연에서 시원한 목소리에 푹 빠졌습니다.



미스터 트롯이 콘서트를 한다는데 부모님께 티켓을 선물 하고 싶습니다. 4월에 콘서트가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서울에서는 4월 18일,19일 이틀간 진행이 됩니다.부모님이 서울에 살아서 서울 콘서트 표를 구해야 하는데 과연 살 수 있을까요?



미스터트롯이 전국투어 콘서트에 250억 원의 제작비를 들이겠다고 밝혔습니다.역대급입니다.


17일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4월부터 시작되는 전국투어 콘서트에 250억 원의 제작비를 쏟아 역대급 공연을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미스터트롯은 4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시작해 전국을 돌며 공연을 펼칩니다. 18일, 19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비롯해 무려 1년 6개월 간 전국 40개 도시를 돌며 팬들과 함께합니다.


미스터트롯측은 250억 원이라는 제작비를 들여 대형 가수들의 콘서트를 뛰어넘는 역대급 규모의 콘서트를 만들겠다고 자신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보다 한층 스케일이 커진 공연과 무대 규모가 미스터트롯에 빠진 시청자들에게 방송과는 또 다른 환상적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전국 투어는 20일 오후 2시 서울 공연 3회차분의 티켓 예매가 시작되면서 본격적으로 대장정의 막을 올립니다. 시청률 28%를 돌파하며 종편은 물론, 방송계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미스터트롯이 전국투어로 또 어떤 새 기록을 쓸지도 관심사입니다.



부모님께 선물을 주려고 예매를 할까 하는데 살 수 있을런지 걱정이 됩니다.미스터 트롯 서울 콘서트를 못사면 천안표를 사야 할 것 같습니다.제가 사는 천안으로 부모님 모셔야 겠습니다.

미스터 트롯 콘서트 일정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