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고 면세품 판매 6월 3일부터, 판매시간은? 

코로나19로 쌓여있던 재고 명품 면세품 판매가 6월 3일부터 신세계면세점,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에서 시작됩니다.

6개우러 이상 재고 면세품 대상인데..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19로 면세점업계가 직격탄을 맞으면서 오랜 기간 판매되지 못한 면세점 재고 면세품들이 온라인을 통해 풀린다고 합니다. 와이프가 엄청 기대하고 있던데....


6월 1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오는 3일 오전 10시부터 신세계면세점의 명품 재고 면세품 예약 판매를 실시합니다.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등 4개 명품 브랜드가 참여하며, 가격은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정상 가격보다 10~50% 할인 판매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관세청은 최근 코로나 사태 이후 내외국인 관광객이 줄면서 매출이 급감한 면제점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10월 29일까지 재고 면세품의 내수 통관 판매를 한시적으로 허용했습니다. 재고 면세품이 시중에 풀리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6개월 이상 팔리지 않은 장기 재고품이 대상입니다. 다만 화장품과 향수, 주류, 건강식품 등은 제외됩니다.

 


판매 가격은 수입통관 절차 등 세금이 포합된 원가에 물류비, 상품화 작업비, 카드 수수료 등이 고려됐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은 명품 수입에 특화된 계열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플랫폼을 내세워 다른 면세점보다 빠르게 브랜드들과 가격 협상을 마무리 지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롯데면세점도 이달 말부터 총 10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오는 26일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에 맞춰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신라면세점과 현대면세점도 이달 중 재고 면세품 판매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재고 면세품 판매 소식 전해 드렸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에스아이빌리지 홈페이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와이프 생일이 다가 오는데 명품 하나 사줘야 겠습니다.

 

재고면세품 판매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