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트롯2 결승 

공정성 논란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미스트롯2'가 드디어 결승전을 선보입니다.

2월 25일 오후 10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2' TOP7 참가자들의 결승전이 방송됩니다.

TOP7에 오른 참가자는 별사랑, 김태연, 김의영, 홍지윤, 양지은, 김다현, 은가은입니다. TOP7의 결승 무대는 지난 15일 사전 녹화됐습니다. 이들 가운데 진(眞) 왕관을 쓸 주인공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특히 '미스트롯2' 결승전은 '미스트롯1' '미스터트롯'과 달리 2주에 걸쳐 방송됩니다. 결승전 1라운드와 2라운드를 각각 1주씩 나눠 진행하는 것입니다. 앞서 '미스트롯2' 측은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손쉬운 참여를 위해 결승전 1라운드, 2라운드를 각각 1주씩 나눠 진행한다"며 "대국민 문자 투표 역시 총 2주간에 걸쳐 접수를 받는다"고 설명한 바 있습니다.

1라운드에서는 대한민국 유명 작곡가들로부터 받은 신곡을 소화하는 '작곡가 미션'이 펼쳐집니다. 참가자들은 작곡가들의 곡 중 부르고 싶은 노래를 직접 선택해 새로운 변신에 도전합니다. 지난해 선(善)에 오른 영탁의 '찐이야' 역시 이 미션을 통해 탄생한 히트곡. 이번에도 '찐이야'처럼 국민적 사랑을 받는 히트곡이 나올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역시 결승을 축하하는 무대를 펼친다고 합니다. 이들은 '사랑의 콜센타' 오프닝 송으로 유명한 방미의 '날 보러와요'와 남진의 명곡 '나야 나'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 지난 시즌 진 임영웅은 최종 우승자에게 직접 왕관과 트로피를 수여할 전망입니다. 최종 진의 주인공이 공개될 결승전 2라운드는 오는 3월 4일 방송된다.

 

누가 미스트롯2 우승을 할지 주목이 됩니다.

 

2021/02/19 - [issue & life] -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명단 top7 순위 별사랑 김태영 김의영 홍지윤 양지은 김다현 은가은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명단 top7 순위 별사랑 김태영 김의영 홍지윤 양지은 김다현 은가은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명단 top7 '미스트롯2'가 전국 31.0% 시청률로 또 한 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깨부수며 대한민국 방송계에 전무후무한 대파란을 일으켰습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조선 원조 트

you0000.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