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실세무서 흉기난동 칼부림 사망

서울 잠실세무서에서 정체불명 남성이 흉기로 직원 3명을 찌르고 본인은 자해를 해 사망한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피해를 입은 직원이 지난해 경찰에 '신변보호 신청'을 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서울 송파구 잠실세무서에서 한 남성이 흉기로 직원 3명을 찌르고 본인은 극단선택을 해 사망한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경찰이 가해자의 부검 영장을 신청하기로 했습니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4일 "사망한 남성의 독극물 사용 여부를 감식 중이며 오늘 부검 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전날인 3일 오후 5시1분쯤 서울 송파구 잠실세무서 3층 민원실에서 50대 남성으로 추정되는 A씨가 흉기를 휘둘러 남성 2명과 여성 1명이 다쳤습니다.

이후 A씨는 자해한 뒤 독극물로 추정되는 액체를 마셔 병원으로 이송하던 중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관계자는 "가해자가 자해한 부분 관련해서는 큰 상처는 없지만, 정확한 사인은 독극물 감식 결과가 나와야 알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피해 여성 B씨는 얼굴 등 신체 여러 부위를 찔려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른 직원 2명은 이를 말리던 과정에서 다쳤고 큰 부상은 입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당초 A씨는 세무서를 찾은 민원인으로 알려졌으나, B씨가 이전에 A씨를 상대로 접근금지 가처분 신청을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의 방문 목적 등을 파악 중입니다. 

경찰은 피해자 진술 등을 토대로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을 수사할 방침입니다.

 

 

반응형

'issue &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운규 구속영장 청구  (0) 2021.02.05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누구?  (0) 2021.02.05
홍남기 지지지지 뜻  (0) 2021.02.04
한일병원 조민 인턴 면접  (0) 2021.02.03
친문 블랙리스트 강원래 jk김동욱?  (0) 2021.02.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