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우성 날아라 개천용 

21일 오전 SBS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측은 "출연진 교체와 관련해 오랜 논의 끝에 정우성 배우가 출연을 확정했으며, 금주부터 촬영에 합류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날아라 개천용'은 재정비의 시간을 갖고 2021년 1월 초에 방송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앞서 '날아라 개천용'은 주연 배우인 배성우의 음주운전 혐의가 알려지며 결국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당초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동료 배우 이정재가 배성우의 빈자리를 메운다는 추측이 제기됐으나, 마찬가지로 같은 소속사인 정우성이 나서게된 것입니다.

 



'날아라 개천용' 측은 "이미 촬영을 마친 16회까지는 배성우 배우의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여 방송하고, 17회부터 20회 종영시까지 정우성 배우가 '박삼수' 캐릭터로 분해 극을 이끌어 간다"고 덧붙였습니다.

 

정우성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JTBC '빠담빠담' 이후 8년 만입니다.

앞서 배성우는 지난달 중순께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된 사실이 알려지며 드라마에서 하차했습니다.

 

배성우는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배성우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습니다. 지난달 음주운전을 했고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 배성우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측은 10일 "배성우가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변명의 여지가 없다.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