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돌벽지 시공 가격 단점

두툼한 두께의 타일 혹은 나무판자처럼 생긴 질석가루 돌벽지는 3.3㎡ 기준 일반 벽지보다 3배 정도 높은 가격입니다.

단점이라면 단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곰팡이 예방은 물론 단열과 방음효과가 탁월해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화재 예방에도 훌륭해 건축자재로도 사용됩니다.

 

돌벽지 시공 가격 단점

시중에서 돌벽지 고급도배지 인테리어벽지 셀프는 11만 3000원, 10m길이 빈티지 자기 접착제 벽돌 문화는 최저 3만 6350원입니다.

돌벽지는 친환경적 기능을 갖춰 인체에 무해하고 화재에 강한 불연성 건축자재로서, 흔히 접하는 벽지와 달리 유해오염물질(환경호르몬)을 방출하지 않는 환경 친화 제품으로 곰팡이 예방, 항균, 탈취, 조습, 단열, 방음 효과가 탁월합니다.

천연 광물질인 질석을 고온에서 가공하고 무기 결합체와 혼합하는 자체 기술을 통해 제작됐으며, 올해 중국·동남아·미국에 특허 출원을 완료한 가운데 해외 수요가 증가해 2020년 다수 국가로 수출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돌벽지는 인체와 환경에 무해하며 건축폐기물이 발생하지 않아 국내 국가 인증 기관의 까다로운 검사를 모두 통과하고 이제는 관공서 공사까지 진출한 상태"라고 설명했습니다.

강석영 대표는 "인체에 유익하고 친환경적이며 불에 타지 않는 무기질 원재료 질석(vermiculite)을 소재로 사용해 건축 내장용 판재를 개발·판매하고 있다"며 "각종 화재 및 환경 오염에서 오는 사고나 질병에서 해방돼 인간과 환경이 함께 살아 숨 쉬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버미코리아는 친환경 불연건축 내장재 질석 보드로 특허 출원을 하고 독자적 기술 개발을 통해 환경호르몬을 방출하지 않는 건축자재 등 친환경 내장재를 제조·설치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