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렁이 꿈해몽/지렁이가 나오는 꿈

지렁이꿈은 태몽이 많고 만약 꿈을 꾸었다면 딸이 많다고 합니다.
태몽 이외에 재물과 관련이 되어있는데 꿈에서 통통한 지렁이가 나온다면 길몽으로 본다고 합니다.
아래 몇가지 지렁이 관련된 꿈 풀이 남깁니다.
믿거나 말거나입니다.


지렁이가 땅 속으로 숨어버리는 꿈
사업장이나 집안에 사고나 우환이 들끓고 계약에서 실패하게 되기 때문에 큰 손실이 옵니다.흉몽이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많은 지렁이들이 엉켜 있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하는 일이 어렵게 되며 좌절을 맛보게 될 흉몽입니다.하고 싶은 일을 하지 못하게 되며 건강했던 사람이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에 입원하게 됩니다.

아주 긴 지렁이를 본꿈
재물운이 상승하게 됩니다.투자를 통해 많은 이익을 얻게 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지렁이를 죽이는 꿈
노력에 비해 성과 없이 끝이 나거나 근심,걱정거리,스트레스가 늘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 안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오랜 질환을 앓고 있엇다면 말끔히 다 낫고 건강이 치유 되며 병이 말끔히 사라지는 길몽입니다.

땅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생각지 못햇던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당분간 행운이 따르니 어떤 일을 진행하건 막히는 일이 없을 좋은 꿈입니다.

 지렁이가 몸에 붙어 있는 꿈
이 꿈은 재물과 명예가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지렁이가 여러마리 붙어 있거나 크기가 컷다면 더 많은 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지렁이를 잡는 꿈
평소 노력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큰 지렁이,길이가 긴 지렁이를 잡았다면 더욱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렁이를 낚시에 사용하는 꿈
가까운 미래에 행운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생각지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면 부동산 투자를 하여도 이득을 얻을 수 잇음을 의미합니다.


그릇안에 지렁이가 가득한 꿈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횡재를 하게 됨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하늘에서 지렁이가 떨어지는 꿈
자연재해 처럼 갑작스러운 불행한 일을 겪게되는데 특히나 교통사고를 조심해야 합니다.

하얀색 지렁이가 나오는 꿈
태몽으로 해석됩니다.세상을 이끌어갈 훌륭한 자녀가 태어날 수 잇음을 의미하는 좋은 태몽입니다.
 
지렁이 몸이 끊어지는 꿈
평소에 질병이 있엇다면 병이 완쾌되고 서로 불편한 관계에 있던 사람과 관계가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지렁이가 수풀 속으로 사라지는 꿈
집안에 큰 사고나 파탄 등 손실과 말썽의 장애가 생겨 근심과 고난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통통한 지렁이를 본 꿈
자신이 원하는 일이나 사업 등 좋은 조건이 갖추어지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밟는 꿈
건강과 관련된 꿈입니다.내장쪽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렁이를 먹는 꿈
문제나 걱정거리늘 해소를 하는 꿈입니다.
정신적으로 안정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