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h수협은행 한국야쿠르트 적금 출시 연 5.2% 금리

한국야쿠르트는 Sh수협은행과 함께 ‘한국야쿠르트X수협은행 제휴 적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한국야쿠르트X수협은행 제휴 적금’은 모바일 전용상품으로,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hyFresh)’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한국야쿠르트 대표 제품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장케어프로젝트 MPRO3’, ‘쿠퍼스 프리미엄’ 중 하나를 주 5회 이상 정기애음 신청하면 이 적금에 가입 가능합니다.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Sh수협은행은 7일부터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유제품 정기배송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적금 가입 시 최대 연 5.2%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10월31일까지 선착순 8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야쿠르트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유제품을 정기배송 신청하고, 수협은행 웹뱅크를 이용해 적금에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제휴 이벤트를 실속있게 이용하기 위해 한국야쿠르트가 선정한 인기상품(윌, 쿠퍼스, 엠프로3 중 택일)을 1년간 정기배송하고 수협은행 적금을 1년 만기, 월 납부금액 10만원 이하로 가입하면 적금 만기 시 최대 연 5.2%의 상당의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월 불입금액 중 10만원까지는 연 최대 5.2%의 금리를, 10만원을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2.6%의 Sh수협은행 금리를 적용합니다. 오는 10월 31일 까지 8000명에 대해 선착순 판매한다고 하니 서둘러 가입 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이번 제휴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가입자를 대상으로 1인용 간편식(밀키트) 무료 교환권을 제공합니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저금리와 코로나19시대를 맞아 한국야쿠르트와 건강도 챙기고, 통장도 든든하게 하는 제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수협은행 또는 한국야쿠트 웹페이지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