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 줍는 꿈/돈 뿌리는 꿈 해몽

꿈속에서 돈줍는 꿈을 꾸셨나요? 그리고 그 의미가 궁금하신가요?현실속에서도 돈을 주우면 괜시리 기분이 좋아서 공돈이 생긴것 같은 기분이 들때가 가끔 있죠 물론 주인이 있다면 당연히 찾아줘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 돈줍는 꿈 해몽이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알아볼까합니다.

 

돈봉투 받는 꿈
지폐가 들어있는 돈 봉투를 받는 꿈을 꾸셨다면 횡재수가 있을 꿈입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돈이 생기는 대박꿈으로
풀이됩니다. 취직, 승진, 합격 등을 암시하는 돈 받는 꿈 해몽입니다.


지폐받는 굼
돈에는 동전과 지폐가 있습니다. 만약 지폐를 받았다면 금전적인 재물운이 가득할 길몽입니다.
직접적으로 돈이 생긴다기 보다는 돈이 생길 수 있는 일, 승진이나 취직등의 좋은 일일들 있을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빳빳한 새 지폐를 받았다면 정말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돈다발을 받는 꿈
돈을 다발로 받는 꿈은 흔히 복권꿈이라고들 이야기하는 돈받는 꿈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전부 풀릴 것을
나타냅니다. 특히 사업하는 분들은 대박나는 꿈입니다.
 
현금을 줍는 꿈
이것은 길몽으로 새로운 현금을 줍는다는것은 앞으로 좋은일이 생긴다는 징조인데
하지만 낡은 현금을 줍는 경우에는 근심이 생기거나 안좋은일이 생기는 징조이기때문에
조심하셔야 하긴 합니다.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
잠시 상상만 해봐도 기분이 상당히 좋아지는 꿈이 아닐수가 없을겁니다.
이 꿈 같은 경우에는 꿈 속 에서 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큰 돈이 들어와 생활을 풍족하게 이어나갈수 있다는것을 암시해주는 길몽에 해당되기는 하지만 반대로 돈이 많이 떨어진게 아니라면 오히려 걱정이나 근심거리가 생길수 있다는것을 알려주는 꿈 이기도 합니다.


하늘에서 돈벼락 맞는 꿈
말 그대로 대박나는 꿈이겠죠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면 재산이 늘어난다는 의미입니다.

많은 돈에 깔리는 꿈
아무리 돈이 좋지만 돈에 깔리면 무겁고 어려운 상황이 될 수도 있어서 근심거리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