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핀크 비상금 대출 금리

핀테크 전문 기업 핀크가 DGB대구은행과 함께 급할 때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로 간편하게 빌릴 수 있는 '핀크 비상금 대출'이 출시 된지 11개월이 됐습니다.

 

핀크 대구은행 비상금 대출이 출시 11개월 만에 대출 누적 약정액 500억원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핀크 관계자는 “최대 한도 300만원, 평균 약정액 140만원 수준인 소액이란 점을 고려하면 상당한 수치”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상품은 1금융권에서 연 최소 2%대 금리로 최대 300만원을 빌릴 수 있는 비대면 대출 서비스입니다. 핀크는 금융이력이 부족해 1금융권 대출이 어려운 사람들을 돕기 위해 DGB대구은행과 협력해 만들었습니다.

 

대출 대상은 신용등급 8등급 이내 만 20세 이상 핀크 회원입니다. 직업, 소득과 무관하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실제 비상금 대출 이용자 중 70%가 4~8등급 중저 신용자들입니다.

상환 방식은 ‘만기일시 상환’ 방식과 ‘마이너스 통장’ 방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핀크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에도 만기일시 상환 방식과 동일한 대출 금리를 적용했습니다.

 

핀크 앱으로 신청 및 약정할 수 있는 DGB-핀크 비상금대출은 365일·24시간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대출한도 및 금리를 바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 대출 약정 시에도 별도의 공인인증서 없이 지문(생체)인증으로 약정이 가능한 편리한 상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핀크앱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