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협 신한카드 헤이 친구 적금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신한카드와 손잡고 최대 연7.9% 혜택을 주는 모바일 전용 제휴적금인 '헤이! 친구적금'을 출시했습니다.

'헤이! 친구적금'은 '친구(7.9%)'같은 큰 혜택을 소중한 '친구(고객님)'들에게 드리는 적금이라는 뜻을 가진 상품입니다.

'헤이! 친구적금'은 월 최대 30만원, 6개월 또는 12개월로 만기를 선택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6일부터 9월 30일까지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도록 한정판매로 진행합니다.

'헤이!친구적금'의 기본금리는 연1.0%이고, 수협은행 마케팅동의시 0.1%, 자동이체 등 추가 조건 달성시 0.8%의 우대금리가 주어지며, 여기에 신한카드 사용조건을 충족하면 연 6%의 우대금리성 특별리워드가 추가로 지급되어 적금 가입 고객은 최대 연 7.9%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사용조건도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적금가입 직전 6개월간 신한카드(신용)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온라인으로 신한(신용)카드(미스터 라이프, 심플+, 딥 드림 플래티넘+)를 발급받고, 11월말까지 16만원 이상 사용하면 우대금리 형태의 특별리워드(6%)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방법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포털사이트에서 '헤이 친구적금' 혹은 '수협 신한카드 적금'을 검색하면 나오는 적금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코드를 받은 뒤, 수협은행 모바일 앱 '헤이뱅크(Hey! Bank)'에서 상기 이벤트코드를 입력하고 적금 가입을 하면 됩니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저금리시대에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신한카드와 손잡고 고금리성 적금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헤이! 친구적금' 이름처럼 고객 여러분의 '친구'들과 다 함께 '7.9%'의 금융 혜택을 모두 누렸으면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최대 연 7.9% 혜택
월 30만원까지 납입 가능
납입기간 선택 가능(6개월/12개월)

 

가입대상
개인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


신한카드 특별리워드 제공조건
1. 신한카드(신용)를 직전 6개월간(2020.01.06~2020.07.05) 이용한 적이 없어야 합니다.
2. 대상카드를 온라인 채널로 가입한 고객
(예: 신한카드 홈페이지, 앱, 웹페이지 등)
※ 신한카드의 다른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인명의로 적금 가입하셔야 하며, 이벤트코드의 양도는 불가합니다.


행사기간
이벤트 기간: 2020.07.06~2020.09.30
※ 제휴사의 사정으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가입방법
이 페이지의 ‘가입하기’ 버튼을 누른다.
본인인증 후, 이벤트 코드를 문자로 받는다.
이벤트 코드를 가지고 ‘수협 헤이뱅크’앱에서 적금 가입을 완료한다.
특별리워드를 받기 위해서는 대상카드로 실적조건을 충족한다.

자세한 정보는 신한카드 또는 수협은행 홈페이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