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 nh로 바꿈대출 금리는?


NH농협은행은 모바일을 통해 다른 은행의 신용대출을 농협은행으로 간편하게 바꿀 수 있는 'NH로 바꿈대출'을 출시했다고 8월 10일 밝혔습니다. NH로 바꿈대출은 농협은행 스마트뱅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여러 은행에서 받은 신용대출 내역 및 대출 한도, 금리를 즉시 확인하고, 대출 신청 후 영업점 1회 방문으로 간편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개인별 최대 1억5000만원이며, 금리는 최저 1.65%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기한연장 가능)이며, 일시상환 및 마이너스통장으로 취급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은 현재 시중은행 신용대출을 보유하고, 1년 이상 법인기업체 재직 중인 연소득 3000만원 이상의 직장인이며, 부담 없이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도록 중도상환해약금은 면제합니다.

모바일을 통해 최대 1억 5,0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한 직장인 전용 대환 신용대출상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nh로 바꿈대출

대출대상
타행 신용대출을 대환하는 직장인 급여소득자
-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기준 재직기간 1년 이상인 법인기업체 직장인 고객
- 소득금액증명원 상 최근 귀속년도 소득금액이 3,000만원 이상인 고객
- 대출신청일 현재 동일사업장 국민건강보험 가입이력이 1년 이상이어야 하며, 자격유지 기준 변동사항(휴직, 이직, 합병 등)이 있는 경우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모바일을 통해 대출을 신청한 고객

 

대출기간
만기일시상환 : 1년
마이너스통장대출 : 1년

 

대출한도
타행 신용대출 대환 금액 이상 1억 5,000만원 이내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 1년
마이너스통장대출 : 1년
원금 또는 이자상환안내
만기일시상환 : 대출기간 동안 이자만 매월 납부하고 만기에 대출금을 모두 상환하는 방식
한도 거래 : 대출 기간 중에는 대출 한도 내에서 수시로 상환 및 재사용이 가능하며, 기한연장을 하지 않은 경우, 대출기간 종료 시(만기일)에 대출잔액 및 상환시점 미납이자를 모두 상환합니다.

필요서류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원
※ 공인인증서가 있는 스마트폰에서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자동 제출이 가능합니다.

실명확인서류, 기타 필요서류
※ 상담시 추가 제출서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부담비용(수수료)
인지세 : 인지세법에 의해 대출약정 체결 시 납부하는 세금으로 대출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각 50%씩 고객님과 농협은행이 부담합니다.
- 5천만원 이하 : 비과세
- 5천만원 초과 1억원 이하 : 7만원
- 1억원 초과 10억원 이하 : 15만원
- 10억원 초과 : 35만원

중도상환해약금 : 없음

신용관리대상정보 등록 및 NH농협은행 대출심사기준에 따라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대출실행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서면, 전화, 인터넷뱅킹 등으로 대출계약 철회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철회방법 및 적용대상 대출범위 등 세부내용은 상품설명서, 은행 여신거래기본약관(가계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실행일은 계약서류를 발급받은 날과 대출금 수령일 중 늦은 날 기준임

대출신청 단계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을 실시하며,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닌 경우 다음 단계로 진행이 불가합니다.

대출신청 가능시간은 00:30~22:00(토, 일, 공휴일 포함)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nh농협은행 홈페이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