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동건 조윤희 이혼 결혼 3년만에

배우 조윤희와 이동건이 결혼 3년만에 이혼을 했습니다. 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이혼절차를 마무리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 두 사람은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 졌는데...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파경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28일 배우 이동건의 소속사인 에프엔시(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문을 내어 “이동건 배우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이동건씨는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했고, 지난 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이혼 조정절차를 마무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조윤희 소속사 킹콩바이스타쉽 역시 둘의 파경 소식을 전하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 조윤희는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는 2017년 <한국방송>(KBS) 주말극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함께 출연했으며, 그해 2월 열애 사실을 밝힌 데 이어 5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부부가 됐습니다. 두 사람에겐 같은 해 12월 낳은 딸이 하나 있습니다.

이혼 후 딸에 대한 양윤권은 조윤희가 갖기로 했다고 킹콩이스타쉽이 밝혔습니다.

 

이동권 조윤희 이혼 소식 전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