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트롯 삼식이 누구?

미스터트롯 삼식이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TV CHOSUN '미스터트롯'에서는 복면을 쓴 채 등장한 사람이 있습니다.

그는 '삼식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마스터 군단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습니다.
방송 당시 '결승을 가게 된다면 가면을 벗겠다"고 말한 삼식이는 결승에 오르지 못한 채 결국 탈락했고, 그에 대한 궁금증은 커져만 갔습니다.

하지만 대기실에서 `미스터트롯` 삼식이와 연관된 힌트가 공개됐습니다. 천명훈이 삼식이에게 "형님 오픈하시죠"라고 말한 것입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삼식이의 정체가 천명훈보다 나이가 많은 연예인일 것이라고 추측하며 'JK김동욱'일 것이라고 지목했습니다. 


삼식이가 JK김동욱일 것이라는 의심은 이 일화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앞서 `미스터트롯` 합숙 시작 당시 정동원은 `미스터트롯` 삼식이의 정체를 파악했습니다. 

정동원은 핸드폰으로 JK김동욱의 얼굴을 보였고 삼식이는 당황한 듯 이를 가리려고 했습니다. 

류지광은 "장난 아니다. 애들 진짜 세다"라고 바람을 넣었다. 삼식이는 "명훈이 때문에 그렇다. 테이프로 입을 막아야 한다"며 당황해했습니다.  

하지만 JK김동욱은 이런 누리꾼들의 추측에도 계속 부정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지난달 29일 TV조선 `미스터트롯 완전정복`에서는 지난 미스터트롯 2회 재방분이 공개됐습니다.

미스터트롯 서혜진 PD는 "네티즌들이 많이 추측하고 계시는데 엄청난 힌트는 다음 주에 나온다"라고 말해 큰 기대를 받고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삼식이 정체가 궁금하긴 합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삼식이의 정체를 JK김동욱, 쿨 김성수, SG워너비 김용준, KCM 등으로 유추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