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불어시민당 비례대표 양정숙 프로필 자격박탈 검토

더불어시민당 비례대표 당선자 양정숙이 자격박탈 될 수 있습니다. 수상한 부동산 의혹이 있다고 합니다.

4년만에 43억을 불렸다는데.....

 

더불어시민당 양정숙 당선자(55·여·비례대표·사진)의 부동산실명제 위반과 명의신탁 의혹이 제기되면서 더불어시민당이 양 당선자의 비례대표 후보자 자격 박탈까지 검토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4.15 총선에서 15번의 순위를 받고 당선인이 됏습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변호사 출신의 양 당선자는 약 92억 원의 재산을 신고했습니다. 4년 전 낙선했던 2016년 총선 신고액(약 49억 원)보다 43억 원 늘었습니다. 양 당선자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과 서초구 서초동 아파트 2채 등 아파트 3채와 송파구 송파동 및 경기 부천시 심곡동 복합건물 2채 등 총 5채의 부동산을 신고했습니다. 양 당선자는 이 중 일부 아파트와 건물 매입 과정에서 동생의 명의를 도용해 세금을 탈루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양정숙 당선인을 향한 부동산 의혹이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8일, 국회감시 프로젝트K는 더불어시민당 비례대표 15번인 양정숙 후보의 재산을 검증한 바 있습니다.

이에 "송파 건물부터 대치동 아파트까지, 왜 동생과 함께 사들인 걸까?", "노모 명의 잠실 아파트는 왜 양 당선인 혼자 상속했을까?" 등 다양한 의문점이 제기됐습니다.

이에 양정숙 더불어시민당 비례 당선인은 해당 의혹에 대해 부인했습니다.

양 당선인이 상속받았다던 잠실 아파트는 처음부터 양 당선인이 샀다고 밝혔습니다.

이 진술로 결국 당 진상조사단까지 꾸려지자 양 당선인의 동생이 진술을 번복했습니다.

 

 

 


한편 더불어시민당은 양 당선자의 재산 증식 의혹과 관련해 총선 전 자체 검증팀을 꾸려 내부 조사를 벌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세금 탈루를 위한 명의신탁이 이뤄진 점은 심각한 범죄 행위가 될 수 있다’ ‘비례대표 후보 교체를 심각하게 고려해야 한다’는 결론을 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대해 당 핵심 관계자는 27일 통화에서 “양 당선자의 문제점을 인식했지만 시간이 촉박해 대응을 하지 못했다”며 “문제가 드러난 만큼 향후 지도부 논의를 통해 후보자의 자격 박탈 문제 등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했다. 또 다른 당 관계자는 “자체 조사에서 건물과 아파트 상속 과정에서 문제가 많다는 보고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양정숙 당선인의 향우 거취가 어떻게 될지 주목됩니다.사퇴하는게 맞지 않나요?

 

양정숙 프로필

 

양정숙은 제명 해도 본인이 사퇴 안하면 무소속으로 국회의원 신분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