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구매처는?

서울사랑상품권은 지역 경제와 골목경제의 활성화를 위한 마중물로 만들어졌습니다. 아직 많은 사람들이 모르지만 알고 나면 안 쓸 이유가 없는 기특한 모바일 간편결제 화폐로, 제로페이 가맹점이면 어디든 사용 가능합니다.
이번에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로도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겨운 이때 서울사랑상품권이 작지만 큰 힘을 보태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대 20% 할인 혜택을 소비자에게 주고 소득공제도 60%까지 해주는 것입니다.

 

서울사랑상품권 구매처,발행처 각자치구청장(종로,중구,성동,동대문,중랑,성북,강북,도봉,노원,은평,서대문,마포,양천,금천,영등포,동작,관악,강동)
20.4~6월 발행 예정 : 용산,광진,강서,구로,강남,송파
미발행 : 서초
현재까지는 위와같은데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가 지급되기전 서울 모든구에서 발행을 할걸로 예상됩니다.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머니트리, 농협올원뱅크, 경남은행투유뱅크, 부산은행 썸뱅크, 대구은행 IM샵(#), 광주은행 개인뱅킹, 전북은행 등 9개 앱에서 구매 할수 있습니다.
앱(App) 설치 및 계좌등록 -> 앱(App)에서 상품권 구매 및 결제 할 수있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각 자치구 내 제로페이 가맹점(대형마트, 백화점 등 대규모 점포, 사행성 업종은 불가)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거주 지역 관계없이 구매 가능, 발행 자치구 내 사용 가능합니다.
지역내 편의점,병원,약국,파리바게뜨 등 정말 많은 곳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은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 3종(1만원,5만원,10만원) 입니다.

문의사항은 제로페이 고객센터 1670-0582 또는 다산 콜센터 02-120 연락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