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마 마스크kf94

마스크 브랜드 미마마스크가 ‘네고왕2’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미마마스크는 3주간 장당 500원에 판매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또한 미마마스크 측은 서비가 터지면 20만개를 네고왕 이름으로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지난 12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네고왕2’에서는 연예인 마스크이자 강남 엄마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마스크로 유명한 ‘마미마스크’ 대표를 찾았습니다. MC 장영란은 “마스크에 돈 나가는 게 아깝다. 너무 비싸다”라며 적극적으로 네고에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그는 초반부터 87%네고를 요구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초상권 없는 셀프 광고를 찍으며 가격 네고에 최선을 다한 장영란 덕분에 3주간 한 장당 500원으로 구입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무료배송은 물론 미마마스크 홈페이지 서버가 터지면 20만개 마스크가 네고왕 이름으로 기부됩니다.
https://m.youtube.com/watch?v=NuWoya2yczM

이같은 협상에 성공하자 미마마스크 대표는 “원가 얘기를 안 하려고 했는데 다른 마스크의 10배 이상”이라고 토로했습니다. 미마마스크 대표는 또 “한 아이디당 너무 많이 사게 되면 사재기를 할 수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이에 장영란은 “10박스만 할까요? 쌀 때 사놔야지”라며 미소지었습니다.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미마마스크’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많은 네티즌이 홈페이지에 몰려가 한때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습니다. 한편 미마마스크는 ‘미세먼지 마스크’의 약자로 뛰어난 품질로 유명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