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화솔루션 47R이란? 한화솔루션 신주인수권 매매방법

한화솔루션이 장 초반 상승세인 가운데 신주인수권 ‘한화솔루션 47r’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5일 오전 10시 18분 한화솔류션은 전 거래일보다 5.14%(2600원) 오른 5만32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앞서 한화솔루션은 물을 분해해 수소를 생산하는 수전해 분야의 석학 정훈택 미국 로스앨러모스 국립연구소 수석 연구원·박사를 수소연구센터장으로 영입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화솔루션은 2023년까지 그린수소 생산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경제성을 확보한다는 계획입니다.

한편, 유상증자 대상 ‘한화솔루션 47r’ 신주인수권은 5일부터 15일까지 5영일간 종목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종목은 신주인수권 주문이 가능한 시장에서 거래 가능합니다.

 

 

 

한화솔루션 47r 신주인수권 대박이네요. 시세 보는 법, 매매하는 법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한화솔루션이 최근 유상증자 계획을 밝혔습니다.

1조 4천억원 가량의 유상증자 계획인데, 한화솔루션 시가총액이 8조원 대 임을 감안했을때 15%에 해당하는 실로 어마어마한 규모의 유상증자입니다.

회사가 새로운 사업(태양광과 수소)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자금 조달이라는 측면에서 아주 바람직한 유상증자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한화솔루션 주식을 2021년 1월 19일에 갖고 있었던 분이라면  계좌잔고에 '한화솔루션 47R'이라는 이상한게 생겼을 겁니다.

이게 신주인수권입니다.

'이번 유상증자로 새로 한화솔루션에서 발행하는 주식에 대해서 먼저 주식을 얻을 수 있는 권리'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이 신주인수권은 따로 팔수도 있고, 아니면 일정한 날까지 보유하여 한화솔루션 주식을 살 수 도 있습니다.

 

이 신주인수권을 갖고 계신분들은 한화솔루션 주식을 주당 44,900원에 살 수 있습니다.

이 한화솔루션 신주인수권은 신주인수권만 따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2월 5일 부터 2월 15일까지 거래가 가능하며, 이 기간동안 신주인수권을 구입한다면 한화솔루션 주식을 44,900원에 살 수 있게 되는겁니다.

 

www.youtube.com/watch?v=P8VoWzMNYNY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