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m 선교회란?

iM선교회는 International English Mission의 약자로, 복음을 영어로 전하는 선교단체이로, 현재 해외 각지에 학교를 통해 청소년들을 복음의 정신으로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마이클 조가 대표로 있습니다.


대전광역시 중구 소재 00국제학교(비인가 학교)에서 현재 119명 추가 집단감염 발생. 밀집된 집단 기숙 생활로 인한 감염 추정. 추후 조사결과 발표 예정.
대전의 한 비인가 기숙형 국제학교에서 학생과 교사 등 127명이 코로나19에 집단으로 감염됐습니다.

24일 대전시에 따르면 중구 대흥동 소재 대전 IEM 국제학교의 30대 직원 1명과 학생 5명이 이날 오전 진단검사 뒤 코로나19 양성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어 이들과 접촉한 학생 등 146명을 검사한 결과 이날 저녁 119명이 추가로 확진됐습니다. 지금까지 확인된 교직원과 학생은 127명에 이릅니다.

음성으로 확인된 18명을 제외한 3명도 아직 최종 판정을 기다리고 있어 감염자수는 더 늘어날 전망입니다.

IM선교회가 전국에 운영하는 국제학교 가운데 한곳인 이 곳에는 37명의 교직원과 중·고 과정 학생 122명 등 159명이 다니고있습니다.

기숙형 학교로, 학생 모두가 밀집된 기숙사 생활을 하고있어 빠르게 전염된 것으로 방역당국은 보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지난 15일 입교한 뒤 외부 출입 없이 모두 기숙사에서 지내왔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청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