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아직 3차 재난지원금 지급이 시작도 안 했는데 4차 재난지원금? 이재명이와 이낙연 또 삽질들 하십니다.
이제 푼돈 10만원에 속으면 안됩니다.

10일 정치권에 따르면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4차 재난지원금을 전 국민에게 지급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당정은 작년 5월 전 국민에게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한 바 있습니다. △1인가구 40만원 △2인가구 60만원 △3인가구 80만원 △4인 이상 가구 100만원이었습니다.

이후 추진된 2차, 3차 재난지원금은 '선별 지급'을 택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대책으로 피해를 본 이들이 대상이 됐습니다. 자영업자, 특수형태근로종사자·프리랜서 등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2차 지원금 지급이 마무리되지 않았습니다. 신청·심사 과정에 시간이 많이 걸리면서입니다. 전 국민 지급에 힘이 실리는 이유입니다.

여당도 사실상 전 국민 지급으로 방침을 정한 것으로 보여, 4차 재난지원금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받게될 가능성이 높은 분위기입니다.

전 국민 4차 지원금, 재촉하는 여당..홍남기도 '제동'

[앵커] 여당을 중심으로 4차 재난지원금은 전국민에게 지급하자는 주장이 퍼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홍남기 경제부총리는 그건 안 된다는 '반대 입장'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소상공인 같이 피해

news.v.daum.net


다만 오늘 뉴스를 보니 4차 재난지원금을 둘러싸고 당 안팎의 논란이 계속되자 더불어민주당이 속도조절에 나섰다고 합니다. 당분간 코로나19 방역에 집중키로 한 것이라고 하네요.
결국 주긴 줄것 같네요

4월선거 전에요 ㅎ

재난지원금으로 불붙는 3인..정세균·이낙연·이재명의 동상3몽

“민생 실태와 코로나 상황을 면밀히 살피며 신속하고 유연하게 추가지원방안을 준비하겠다.”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0일 오전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추가 대책을 거론

news.v.daum.net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