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카드 예이 yay 혜택

신한카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홈코노미'와 '언택트' 소비 시장에 최적화된 모바일 단독 카드 '신한카드 예이(YaY)'를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카드는 카드 발급 신청부터 사용까지 전 과정이 모두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100% 디지털 상품입니다. 신청 즉시 모바일로 카드를 전송받은 뒤 신한카드 디지털 플랫폼인 '신한페이판'에 등록해 사용하기까지 30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주요 혜택으로는 실시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배달 음식 서비스를 연계 이용하면 추가 혜택을 주는 '마리아쥬' 등이 있습니다.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플레이 등 OTT 영역과 배달의민족, 요기요, CJ쿡킷, 하이프레시 등 배달 음식 영역을 이용하면 각각 이용액의 30%, 15%가 적립됩니다. 해당 월에 2개 영역을 모두 이용하면 배달 음식 영역에 15%가 추가적으로 적립됩니다.


홈족에게 필수적인 다양한 혜택도 제공합니다. 온라인 쇼핑 혜택으로는 배송비 지원을 콘셉트로 잡았습니다. 롯데온·SSG닷컴·G마켓·11번가·쿠팡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마켓컬리·오아시스마켓 등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용처별로 건당 5만원 이상 이용하면 건당 25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여가 생활도 집에서 즐기는 홈족 사이에서 유행하는 각종 트렌디한 서비스도 혜택에 포함됐습니다.

홈게임방 콘셉트로 앱스토어, 게임, 레고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취미를 찾는 고객들은 가맹점별로 이용금액 10%가 적립됩니다. 홈테리어 콘셉트로 '런드리고'에서 빨래를 해결하고 '오늘의집'에서 가구와 인테리어를 구매하는 고객도 각각 10%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신한카드 예이 yay 혜택


OTT 30% 포인트 적립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플레이

월 5천 포인트까지 적립

서비스 대상 가맹점 공식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여 신청한 정기결제(자동이체) 이용 건에 한하여 서비스 적용됩니다.
(1회성 일반구매 결제, 앱 내 결제, 구글 플레이 스토어/애플 앱스토어 등 앱마켓 결제, 통신요금 포함(합산)결제인 경우 서비스 제외)

밀딜리버리 기본 15% 포인트 적립

배달의민족, 요기요, CJ쿡킷, hyFresh

월 1만 포인트까지 적립, 월 합산 2회 제공

밀딜리버리 추가 15%(총 30%) 포인트 적립

당월(1일~말일) OTT와 밀딜리버리 동시 이용할 경우, 밀딜리버리 이용금액에 15% 추가 적립

월 1만 포인트까지 적립

추가적립 포인트는 이용한 다음달 10일 적립

온라인쇼핑몰 최대 12,500포인트 적립

쿠팡, G마켓, 11번가, 롯데ON, SSG.COM, 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

1회 2,500포인트, 일 1회, 월 합산 5회 제공

건당 5만원 이상 이용 시 포인트 적립

홈게임방 10% 포인트 적립

앱마켓, NC소프트, 레고 온라인스토어

월 1만 포인트까지 적립, 월 합산 3회 제공

앱마켓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한하여 서비스 적용됩니다.

NC소프트의 경우 N샵(공식 사이트)을 통한 N코인 구매에 한하여 서비스 적용됩니다.

서비스 대상 가맹점 공식 사이트(앱)에 직접 접속하여 이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적용됩니다.

홈바/홈카페 10% 포인트 적립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와인앤모어

월 1만 포인트까지 적립, 월 합산 3회 제공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