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갑 줍는 꿈/지갑 잃어 버리는 꿈 해몽

지갑 줍는 꿈은 당신이 남자라면 어떤 여성에게 호기심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꿈에서 지갑을 잃어 버렸다면 아무리 꿈이라지만 나의 재산과 신분을 상징하는 지갑을 잃어버린다는건 당연히 좋은 의미가 아닐겁니다. 지금 나의 재산에 어떤 영향이 올 수 있는걸 암시하고 나의 신분 그러니까 사회적 지위에 문제가 발생될 수 있다는걸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분이 없어지는 만큼 평소 지인들을 비롯한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지갑에 관한 꿈
기관, 회사, 집, 권리, 신분 등을 상징합니다

돈이 있는 지갑 꿈
지갑에서 돈을 꺼내는 꿈은 강한 성적인 소망을 나타냅니다

지갑을 줍는 꿈
지갑을 줍는 꿈은 이성에 대한 강한 호기심을 뜻합니다

이는 이성을 만나고 싶은 마음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지갑을 구입 하는 꿈
남녀 간 교제할 기회나 애정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상황 혹은 우환과 곤란이 따라다녀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지갑에 지폐가 꽉 차 있는 꿈
재물, 권리가 만족할 만큼 생기는 꿈을 의미합니다

지갑이 파손되거나 분실되는 꿈
재물 또는 권리 손실이 발생하거나 부부, 연인과 불화, 갈등, 다툼이 생깁니다.


지갑을 줍는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의미하는 바가 조금씩 다르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