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신강림 야옹이작가 열애설 프리드로우 전석욱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프리드로우 작가와의 열애설'에 휩쌓였습니다.

인기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본명 김나영, 29)와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33)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네이버 인기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와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가 열애 중이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요새 인스타그램 스토리 보니 연애 중인 분위기"라며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를 언급했습니다. 사진에는 야옹이 작가와 전선욱 작가의 SNS에 올라온 사진이 담겼습니다.

전선욱 작가는 야옹이 작가와 함께 드라이브를 하는 모습을 올렸고 야옹이 작가는 전선욱 작가의 뒷모습을 올렸습니다. 또 '프리드로우' 속 캐릭터로 보이는 사진을 전선욱 자가의 사진 위에 덧붙이며 "호이잇...보고 싶소..."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전선욱 작가는 고양이를 토끼가 안고있는 모습의 그림을 올리며 "나도 보고 싶었다"고 말했고 이어 '여신강림' 속 캐릭터로 보이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열애를 짐작케 하는 두 사람의 게시물들에 누리꾼들은 "능력자 커플이다", "두 사람 진짜 사귀나보다", "보기 좋다", "선남선녀들이 만나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야옹이 작가의 '여신강림' 웹툰은 올 하반기 드라마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