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형남자 A형여자 궁합

사랑에 있어서는 같은 A형과의 만남이 상당히 안정적인 애정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매사에 걱정이 많으나 서로를 충분히 이해하고 인생을 이야기하면서 서로 존경과 사랑을 키우게 됩니다.
다만 서로의 일에 너무 꼬치꼬치 캐묻는 타입이라 불평이 나올지도 모릅니다.

 

A형 여자와 A형 남자는 오래전부터 알아온 사람처럼 편안한 친구 사이라 표현하면 맞을 것 같네요..

세심하게 상대를 배려하는 A형 연인.

첫눈에 상대에게 반하는 열정적인 사랑은 아니지만 천천히 시간을 두고 충분히 상대방에 대해 이해하고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 서로 간의 신뢰도가 높은 커플입니다. 

 

오랜 시간을 두고 지내다보면 연인보다는 편한 친구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조용한 성품이 서로 닮아 함께 산책하거나 책 일기 등 정적인 데이트 코스 추천 합니다. 대화도 서로 잘 통하는 편이라 함께 있으면 편안하다고 합니다.

단 서로 너무 비슷해 금방 질릴 수 있으므로 가끔 이벤트를 통해 신선한 변화를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A형 여자는 처음엔 서로 상대방을 탐색하는 기간이 길 수 있고 남성이 리드를 하지만 교제가 진행되면 입장이 역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같은 A형끼리의 만남은 상당히 안정적인 애정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매사에 걱정이 많아 안절부절 못하는 성격도 서로 충분히 이해하고, 인생을 이야기 하다보면 서로간에 존경심도 생기게 됩니다. 다만 "너무 꼬치꼬치 캐물어서 피곤해"라는 불평이 나올지도 모르니 주의해야 합니다. 

A형 여자는 한 번 마음을 허락하면 변치않는 애정을 간직하는 타입이다.

 

A형남자 A형여자 궁합 알아 보았습니다.참고로  O형 남자와 A형 여자가 궁합이 제일 맞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믿거나 말거나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