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이스북 탈퇴방법,계정 삭제 쉽게 하는 방법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어렵지 안헥 쉽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은 다소 복잡한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탈퇴 신청을 하게 되면 14일동안 비활성화 상태가 유지되었다가 14일 이후 영구 삭제가 되며 복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신중하게 하셔야 합니다. 잠깐 페이스북 활동을 안 하고 싶다면 계정 비활성화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정 비활성화와 계정삭제의 차이점은 계정을 비활성화 할 경우 타인의 타임라인을 보거나 검색을 할 수 없으며 다시 활성화 가능합니다. 하지만 계정을 삭제 해버리면 영원히 내용을 다시 검색 할 수 없습니다.

계정삭제를 신청하면 14일 후 삭제 프로세스가 진행이 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백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PC에서 페이스북 탈퇴방법

1.페이스북에 접속하여 우측 상단의 메뉴 중 우측에서 두번째 있는 물음표 아이콘을 클릭한 뒤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2. 상단의 계정관리 홈에서 제일 아래쪽에 계정 비활성화 또는 삭제를 선택 합니다.

3. 계정 비활성화 또는 삭제를 선택 하면 5가지 메뉴가 나오는 데 그 중 네번째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 하려면? 을 클릭합니다. 그 다음 저희에게 알려주세요을 선택해주세요..


4. 계정 삭제를 물어보는 창에서 계정삭제를 클릭해주면 비밀번호와 코드를 입력하는 창이 뜰겁니다.삭제할 계정의 비밀번호와 코드를 입력한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페이스북 탈퇴가 완료가 됩니다.


페이스북 탈퇴를 철회하고 싶다면 14일 이내에 페이스북 재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탈퇴방법,계정 삭제 PC에서 하는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