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19인 명단 공개

시청자들의 눈과 귀, 마음까지 모두 훔친 대한민국을 트롯열풍으로 뒤흔든 내일은 미스터트롯 TV를 통해 느꼈던 감동과 열정, 그 이상의 즐거움을 보여주고자 콘서트로 찾아 온다고 합니다.

시청률 35.7%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국민 예능으로 자리잡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출시하는 음원마다 모든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임영웅,영탁,이찬원 등 TOP7 모두 합류한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의 인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인기리에 종방한 미스터트롯 주요 출연자들로 구성된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의 출연자 19인이 공개됐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제작진은 최근 주요 출연자들과의 접촉과 면담을 통해 전국투어 콘서트 무대에 서는 이들의 명단을 추렸습니다.

미스터트롯 공연에는 진 임영웅, 선 영탁, 미 이찬원 등 진선미 수상자들과 최종 결승무대에 오른 나머지 7인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합류했습니다.

또한 각자 개성있는 무대매너와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이 명단에 합류했습니다.

추려진 19명의 출연자들은 오는 5월부터 8월말까지 약 4개월 동안 전국 25개 지역을 순회하는 전국투어를 열고 곧 일정이 공개될 해외투어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은 지난 1월 첫 방송돼 지난 14일 마지막 순위발표식까지 최고 시청률 30%를 넘어서는 인기 속에 방송됐습니다. 또한 출시하는 경연곡도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차트인(실시간 순위 100위권 진입)은 물론 상위권도 차지하며 음원 판도도 흔들었습니다.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일정



이들은 방송에서 선보인 경연곡 뿐 아니라 특별 무대와 공연을 위한 노래도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초 다음 달 18일부터 열릴 예정이었던 서울 콘서트는 5월말로 연기됐지만 아직 5월 초 예정인 공연들의 개최 시기는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미스터트롯 19인의 트롯맨들은 코로나19 때문에 공연 연기가 없다면 오는 5월2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수원 공연을 시작으로 투어를 시작합니다.

정말 기대됩니다.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19인 명단 알려 드렸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