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네시스 더 뉴 G70 가격

제네시스 브랜드의 중형 스포츠 세단 G70이 첫 부분 변경(페이스리프트)로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역동성이 극대화된 고유 디자인과 함께 주행성능,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는 목표입니다.

 


20일 제네시스는 '더 뉴 G70’의 주요 사양과 가격을 공개했습니다. 외관 전면부에는 낮게 위치한 ‘크레스트 그릴’과 그릴 양 옆으로 날개처럼 뻗어나가는 두 줄 디자인의 ‘쿼드램프’가 제네시스 엠블럼을 형상화했습니다. 측면에는 공력 효율에 최적화된 사이드 벤트(공기 배출구)와 신규 G70 전용 휠을 적용해 민첩한 주행성능을 시각적으로 구현했습니다.

 

제네시스에 따르면 더 뉴 G70의 전면부는 낮게 위치한 '크레스트 그릴'과 그릴 양옆으로 날개처럼 뻗어 나가는 두 줄 디자인의 '쿼드램프'가 제네시스 엠블럼을 형상화하며 금방이라도 앞으로 달려 나갈 듯한 긴장감을 연출합니다.

옆면은 사이드 벤트(공기 배출구)와 신규 G70 전용 휠로 민첩한 주행성능을 시각적으로 구현했습니다.

 

후면부의 쿼드램프로 제네시스의 정체성을 표현했고, 듀얼 머플러(좌·우 배기구) 등이 고성능 세단의 모습을 완성했습니다.

실내는 10.2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충전 속도가 향상된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됐습니다.

또 기본형 계기반의 화면(클러스터 디스플레이) 크기를 3.5인치에서 8인치로 키워 각종 주행 정보의 시인성을 높였습니다.

제네시스는 앞 유리(윈드실드 글라스)와 1열 창문에 이중접합 차음유리를 기본 적용해 실내 정숙성을 개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더 뉴 G70은 가솔린 2.0 터보, 디젤 2.2, 가솔린 3.3 터보 등 기존과 동일한 3종의 파워트레인으로 선보입니다.

모든 모델에는 누구나 별도의 변속 조작 없이도 카레이서처럼 역동적인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차 스스로 엔진과 변속기 제어를 최적화해주는 주행 모드 '스포츠+(스포츠 플러스)'가 새롭게 적용됐습니다.

 

스포츠 플러스 모드는 가속시 고단기어 변속시점을 최대한 늦추고 감속시 순간적으로 변속기와 엔진의 회전수를 일치시켜 저단기어 변속시점을 앞당깁니다. 운전자가 원할 경우 더 높은 영역의 분당 엔진 회전수(RPM)를 사용, 엔진 토크를 극대화시켜 역동적인 주행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가솔린 3.3 터보 모델에 한해 배기 머플러에 전자식 가변 밸브를 적용해 가속 페달을 밟는 양에 따라 배기가스 토출 음압을 조절, 더욱 스포티한 배기음을 생성하는 '가변 배기 머플러' 등의 사양을 추가로 운영합니다.

 

제네시스는 더 뉴 G70에 고객 선호도가 높은 안전·편의 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습니다.

측면 충돌시 탑승자 간의 충돌을 방지해주는 '앞좌석 센터 사이드 에어백'을 포함해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후석 승객 알림 등이 적용됐고, 곡선 구간 자동 감속을 추가 지원하는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차로 유지 보조, 후진 가이드 램프 등의 기능도 기본으로 탑재됐습니다.

 

제네시스 더 뉴 g70 가격은 개별소비세 3.5%를 기준으로 2.0 터보 4천35만원, 2.2 디젤 4천359만원, 3.3 터보 4천585만원입니다.

 

 

제네시스는 엔진, 구동 방식, 색상, 휠·타이어, 내장 디자인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판매 방식 '유어 제네시스(Your Genesis)' 시스템으로 판매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제네시스 G70 가격은 아래 사이트 참고 하세요

www.genesis.com/kr/ko/models/luxury-sedan-genesis/g70/bto/powertrains?code=BCBGCBB&packages=

 

제네시스 G70 - Build To Order (BTO) | 제네시스

제네시스(GENESIS) Build To Order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옵션으로 당신만의 G70을 만들어 보세요. | 제네시스 공식사이트

www.genesis.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