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볼살 빼는법 알려드림

볼살 한 부위만 빼기는 어렵습니다. 식단 관리와 운동을 병행하면서 꾸준히 관리를 하시고 다이어트를 건강하게 하시되 볼살은 마사지나 팩을 이용하여 조금 더 관리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적당한 볼살은 귀여워 보이는 인상을 주지만 어떤 이에게는 콤플렉스일 뿐입니다. 특히 처진 볼살은 노안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볼살을 빼기 위해 얼굴지방흡입이나 볼살리프팅을 고민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반면에 볼살이 너무 없어 생기 없고 피곤해 보이는 인상 때문에 고민인 경우가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볼살의 원인이 부종인 경우도 있습니다. 누군가에겐 골치거리인 볼살, 어떻게 빼야 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www.youtube.com/watch?v=B4dOmBh7-Rw

 

 

볼살 빼는법

볼살이 찌는 원인은 ▲유전적 영향 ▲비만 ▲만성 부종 ▲얼굴 근육 쇠퇴 등이 있으며 개개인에 따른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며, 체중감량 시 가장 먼저 빠지는 부위로 유산소 운동을 병행한다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볼살을 빼는 운동법은 입을 닫은 채로 뺨을 부풀려 10초 동안 유지한 후, 뺨을 수축해 5초 유지하고 같은 동작은 반복합니다. 또한, 양볼 끝 부분 입이 벌어졌다 다물어졌다 하는 부위를 마사지해주면 얼굴 근육을 풀고 부종을 빼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볼살 빼는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일단 얼굴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해야 합니다. 얼굴 지방이 쌓이지 않게 식생활을 조절하고, 붓지 않게, 처지지 않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