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옷에 묻은 기름 지우는법

 

옷에 묻은 기름때 제거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얼마전 옷에 기름이 묻었는데요. 공장에서 기름이 묻거나 요리 중 기름이 묻거나 생활하다가 나도 모르게 묻는 경우 대처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름을 지우는 방법 어떻게 해야할까요.

 

집에서 요리할 때 기름이 튀어 묻는 경우 또는 또는 삼겹살을 굽다가 튄 고기기름이 옷에 묻는 경우 자주 있는데 어떻게 하면 옷에 묻은 기름 제거 할 수 있는지 방법 알아볼게요..

옷에 묻은 기름 얼룩을 지우기 위해서는 페이퍼타울,베이킹소다.칫솔,주방세제 등이 필요합니다.

 

옷에 묻은 기름 제거 하기

 

1. 일단 기름이 묻은 옷에 페이퍼타울로 잘 닦아주시기 바랍니다. 흰색 페이퍼타울을 사용해야 합니다.

 

 

 

2. 페이퍼타울로 기름기를 닦아 냈다면 베이킹소다가 필요합니다. 베이킹소다를 기름 얼룩위에 뿌려주세요..베이킹소다가 만약에 없다면 옥수수전분가루를 사용하세요..

 

 

3. 베이킹소다를 뿌려 놓은 상태에서 30-40분간 놔둔뒤 칫솔로 얼룩 부위를 문질러 주세요.베이킹소다가 기름을 흡수 할겁니다.만약 잘 지워지지 않는다면 베이킹소다를 더 부워 칫솔질을 더 해주세요..

 

 

4. 그 다음 단계는 베이킹소다 위에 주방세제를 뿌려주세요..퐁퐁 같은 주방세제입니다. 주방세제가 옷에 흡수가 되면 주방세제를 더 뿌려주지고 발라주세요..

 

 

5. 마지막으로 옷의 세탁 방법에 따라 세탁기에 돌려 세탁 하시면 됩니다.뜨거운 물로 세탁을 하면 좋습니다. 만약 뜨거운물 세탁이 가능한 옷이면 그렇게 하세요..

 

 

만약에 얼룩이 그대로 남아 있다면 크린토피아나 전문 세탁소에 맡기시기 바랍니다.

옷에 묻은 기름 제거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issue & life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예인 평균 연봉  (0) 2020.10.27
제주도 입도세 추진  (0) 2020.10.26
전기매트 온수매트 비교 차이점  (0) 2020.10.26
이동국 은퇴선언 은퇴경기 언제?  (0) 2020.10.26
생경 생경하다 뜻  (0) 2020.10.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