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둘째이모 김다비 김신영 트로트 가수 데뷔 프로필

개그우먼 김신영이 둘째이모 김다비라는 이름으로 트로트 곡을 발표 한다고 합니다. 유산슬 처럼 부 캐릭터를 사용하는데 성공 할 수 있을까요?

 

방송인 김신영의 부캐릭터 가수 ‘둘째이모 김다비’가 첫 트로트곡 ‘주라주라’ 음원을 전격 발표하며 첫 방송 데뷔에 나섭니다.


김신영은 1일 오후 6시 가수 ‘둘째이모 김다비’로서 소속사 대표 CEO 송은이를 향한 헌정곡인 ‘주라주라’의 음원을 발매합니다. 동시에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합니다. 김신영의 부캐인 가수 ‘둘째이모 김다비’는 이 시대 젊은이들을 대신해 쓴소리를 하는 어른 캐릭터입니다.

김신영은 1일 방송된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부캐릭터 가수 둘째이모 김다비로 첫 방송 데뷔에 나섰습니다. 김신영의 소울메이트인 방송인 신봉선이 특별 DJ를 맡아 쇼케이스를 진행했습니다. 

둘째이모 김다비는 "인생은 한 번 살지만 노래는 두 번 들어라. 둘째이모 김다비입니다"라고 인사했다. 

‘둘째이모 김다비’는 오는 2일 MBC ‘쇼! 음악중심’에도 출격해 ‘주라주라’를 최초 라이브로 선보입니다. 이와 관련 직장인들에게 애정과 위로를 선사할 ‘둘째이모 김다비’의 신개념 트토르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둘째이모 김다비’는 ‘주라주라’ 음원 발매 기념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가동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에서 ‘주라주라’ 노래에 맞춰 댄스를 하는 ‘주라주라챌린지’(zurazurachallenge)를 진행 중입니다.


이미 아이돌 ‘AOA’ 설현과 지민이 그들의 공식 계정을 통해 ‘주라주라챌린지’에 동참,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에서는 ‘주라주라’ BGM과 비주얼을 활용한 스티커 서비스를 오픈하는 등 ‘주라주라’ 발표와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김신영의 첫 트로트 곡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주라주라’는 신개념 트로트 ‘뉴트로트’만의 감각을 극대화한 곡으로, 그룹 셀럽파이브의 ‘셀럽이 되고 싶어’ ‘셔터’ ‘안 본 눈 삽니다’ 등에서 현실적이면서도 공감이 되는 내용으로 작사가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은 김신영이 직접 작사를 맡았습니다. 생업에 종사하는 모든 직장인의 고충과 애환, 바람을 간절하게 풀어낸 가사가 공감을 높입니다.

매니지먼트사 ‘미디어랩 시소’ 측은 “김신영이 부캐 ‘둘째이모 김다비’로 ‘주라주라’를 전격 발표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라며 “‘근로자의 날’에 대한민국 많은 직장인을 위한 ‘주라주라’를 공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많은 응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김신영의 부캐 ‘둘째이모 김다비’가 노래하는 헌정곡 ‘주라주라’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전격 발매됩니다.

트로트 열풍이 대단합니다. 김신영씨도 성공 했으면 좋겠습니다.김신영의 나이는 만 36세입니다. 올해 1983년생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